메뉴 건너뛰기

close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자가 가족화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자가 가족화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 김면수

관련사진보기


6.13지방선거의 서산시장 선거 개표에서 14일 03시51분 현재 개표율 99.93%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맹정호 후보(더불어민주당)가 득표율 52.21%(41,998표), 이완섭 후보(자유한국당)가 득표율 35.53%(28,579표), 박상무 후보(바른미래당)가 득표율 9.64%(7,760표), 신현웅 후보(정의당)가 득표율 2.60%(2,096표)를 얻어 맹정호 후보의 당선을 확정 지었다.

이번 선거에서 맹정호 후보는 서산시장의 3선에 도전하는 이완섭 후보를 개표시간 기준 16%이상으로 여유 있게 따돌렸다.

이날 맹 후보는 선거캠프 건물의 지하1층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선거 개표방송을 함께 지켜봤으며, 당선이 가시권에 확실히 들어서자 시민을 비롯한 개표를 지켜보는 지지자들에게 당선 소감을 전하였다.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자가 당선 축하 떡을 컷팅하는 모습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자가 당선 축하 떡을 컷팅하는 모습
ⓒ 김면수

관련사진보기


맹 후보는 당선소감을 통해 선거기간 동안 보내주신 유권자들의 성원에 고마움과 진심어린 감사를 표하였다. 또한 "맹정호의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시민의 승리입니다. 시민 여러분이 시장이 되셨습니다"라면서 선거기간 동안 많은 시민을 만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고 시민의 서산을 만들어야 한다는 시민들의 민심을 확인하였다고 하였다.

특히, 서산은 당장 풀어야 할 쌓여있는 과제를 위해 시장 혼자서 해결할 수 없다며, 시민의 참여와 관심이 문제 해결의 답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맹정호 후보는 새로운 서산과 더 좋은 지방정부를 만들어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꼭 보답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자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또한, 경쟁자들이 제안한 공약사항도 꼼꼼히 살펴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하였다.

덧붙이는 글 | 해당 기사는 서산태안신문과 대한타임즈에도 송고됩니다.



태그:#6.13지방선거, #서산시장, #맹정호 당선자, #서산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