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선열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고자 하는 역사학도 / 以茶靜心 以武健身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안녕하세요. `임정 투어 가이드북`을 출간하게 될 필로소픽 출판사에서 기획을 담당하는 김경준입니다. `임정 투어 가이드북`은 올해 안에 출간됩니다. 책의 출간 과정은 필로소픽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를 통해 수시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또 제목·표지 선정에서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반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philosophik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philosophicbooks
  2. 안녕하세요. 을 출간하게 될 필로소픽 출판사에서 기획을 담당하는 김경준입니다. 은 올해 안에 필로소픽 출판사에서 출간됩니다. 책의 출간 과정은 필로소픽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를 통해 수시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또 제목·표지 선정에서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반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philosophik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philosophicbooks
  3. 소형 출판사 입사 한 달 차. 아직 수습사원이지만 6시 되면 저는 제일 먼저 가방 챙겨서 칼퇴근합니다. 뭐 동료건 상사건 눈치 주는 사람은 없지만, 처음엔 저도 눈치 봤죠. 할 일도 없는데 30분씩 멍하니 앉아 있다 나오고 그랬습니다. 하지만 제가 받는 월급 생각해보면 굳이 그럴 이유가 없더라고요. 근로계약서에 정해진 시간은 오후 6시까지고. 아무도 눈치 안 주고 뭐라 안 해서 좋지만, 혹여라도 나중에 이런 걸로 뒷말 나오면 미련 없이 사표 던지고 나갈 겁니다.
  4. 이홍로 선생님, 강녕하신지요~ 못뵌 지 너무 오래됐습니다.
  5. yes24는 얼마 이상 사야 굿즈를 받을 수 있는데, 거기에 또 추가 포인트까지 지불해야해서 부담이 이만 저만이 아니라는 현실... 알라딘도 그럴라나요. 암튼 yes24는 굿즈 괜찮은 게 없어요. 만년필 있길래 탐나서 주문했더니 다이소에서 파는 싸구려가...............
  6. 자신의 생각에 어긋나면 극우주의인가? 함부로 매도하지마시길
  7. 지적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송고 후 독자들의 지적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수정을 편집부에 요청한 상태입니다. 보다 면밀하게 검토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8. 추천 박아드렸습니다 ㅋㅋ
  9. 좋은 서평 감사합니다, 김현자 기자님.
  10. 정말 멋진 대통령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오마이뉴스 기사들에도 적극적으로 댓글을 달고 독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그거야말로 진정한 소통이고 광장의 정치라고 하겠다. 집무실을 광화문으로 옮겨야만 소통이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