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유기농웹진 팜투유가 7월 1일 창간된다.

친환경농산물 전문인터넷쇼핑몰 (주)이팜(www.efarm.co.kr) 조명진 사장은 이팜이 그간 서비스해 온 이팜매거진 '삶터'를 개편, 7월 1일 유기농웹진 팜투유(farmtoyou)를 창간한다고 밝혔다.

이팜은 현재 창간을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1일을 기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팜 조 사장은 "친환경농업과 유기농 식생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폭넓고 알찬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유기농전문웹진 팜투유를 창간하게 됐다"고 말한다.

유기농웹진 팜투유는 친환경농업기반과 대한민국 유기농 네트워크 건설을 위한 다양한 논의와 쟁점을 형성해 나가면서 한국농업의 발전적인 대안제시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방침이다.

특히 팜투유 이준희 편집장은 "친환경 농업기반 확산과 지속가능한 자연환경과 국토보존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생명력이 가득한 이 땅을 온전히 물려주기 위한 대장정에 뜻을 함께 하시는 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비판, 논의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 대한민국 최초의 유기농웹진, 팜투유 창간을 기점으로 이팜은 친환경농업과 유기농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교류와 의견교환이 이뤄짐으로써 소비자들의 안전한 식생활과 생산농민의 소득증대에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팜투유 이 편집장은 "생산농민과 소비자들의 참여를 적극 확보해 내면서 쌍방향통신 구현을 위해 노력을 하겠다"며 "친환경유기농웹진 팜투유의 창간에 맞춰 격려사나 팜투유 편집방향에 대한 제안, 친환경농업 발전을 위한 제안 등 소비자, 생산농민, 관련 업계 종사자, 네티즌 등의 기탄없는 의견을 받는다"고 밝혔다.

특히 현장에서 친환경농업과 관련, 애로사항이나 고초를 겪고 있는 생산농가의 현장수기를 생산농민이 직접 독자마당 등을 통해 올려 주길 기대한다고 말한다.

덧붙이는 글 | <문의>  
e-mail : jhlee2@efarm.co.kr 
이팜홈페이지 : www.efarm.co.kr


태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