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번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미래통합당 홍문표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국가혁명배당금당 윤상노 후보자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4월 7일 12시 50분부터 TJB를 통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이번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미래통합당 홍문표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국가혁명배당금당 윤상노 후보자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4월 7일 12시 50분부터 TJB를 통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 이은주

관련사진보기

 홍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늘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홍성·예산군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7일 16시부터 TJB를 통해 중계방송으로 개최한다.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김학민, 미래통합당 홍문표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국가혁명배당금당 윤상노 후보자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4월 7일 12시 50분부터 TJB를 통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조상완(TJB 충남서부 지사장)사회자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홍성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홍주포커스에 동시게재됩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홍성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표방하는 홍주포커스 대표기자로 홍성 땅에 굳건히 발을 디딛고 서서 홍성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