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남교육청은 2월말 초?중등 퇴직교원 훈?포장 전수식을 27일 경남교육연수원에서 개최했다.
 경남교육청은 2월말 초?중등 퇴직교원 훈?포장 전수식을 27일 경남교육연수원에서 개최했다.
ⓒ 경남도교육청

관련사진보기


경남교육청은 2월말 초․중등 퇴직교원 훈․포장 전수식을 27일 경남교육연수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전수식은 2014년 8월말 명예퇴직과 2015년 2월말 정년퇴직으로 교단을 떠나는 도내 초․중등교원 337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훈․포장 전수식에서 용현초등학교 강대백 교장 외 47명에게 황조근정훈장을 비롯해 ▲창원과학고등학교 강대하 교장 외 48명 홍조근정훈장 ▲창선중학교 강두태 교장 외 14명 녹조근정훈장 ▲창원공업고등학교 김영효 교사 외 7명 옥조근정훈장 ▲김해여자중학교 조복련 교감 근정포장 ▲봉명초등학교 김순옥 교사에게 교육부장관표창을 각각 전수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교육은 다음 시대의 꿈을 이루어 가는 과정이며 선배들이 만들어 주신 세상에서 후배들은 새로운 세상을 꿈꾸어야 하고 선배들의 사명감과 열정을 거울삼아 새 날을 힘차게 열어가야 할 것이며, 비록 교단을 떠나지만 경남교육에 더 많은 애정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오늘 이 영광된 자리에 오실 수 있도록 뒷바라지해 주신 가족 여러분에게 더 고마운 인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태그:#경남도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