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대삼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원장
 김대삼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원장
ⓒ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관련사진보기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김대삼 원장은 19일 취임 100일을 맞아 '소통'과 '협력'을 키워드로 제시하며 광주사회서비스원의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9월 7일 통합조직의 첫 원장으로 부임한 김 원장은 10월 25일 광주사회서비스원 경영효율화' 계획을 발표하고 기관 운영 전반에 걸친 정비와 개선을 추진 중이다.

직원 소통 활성화와 수평적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사회서비스원 노사택시', '전직원 한마음 워크숍', '문화의 날' 등 다양한 소통채널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보건복지부가 최근 발표한 제1차 사회서비스 기본계획(2024~2028)을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 확충'과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영시설인 서구․북구․광산구 종합재가센터를 '안심돌봄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기도 했다.

또한 비정형적이고 긴급한 돌봄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지원체계를 정비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책무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대삼 광주사회서비스원 원장은 "광주사회서비스원의 조직 안정화와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추진을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며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인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서비스 혁신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김대삼, #광주사회서비스원,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제보 및 기사에 대한 의견은 ssal1981@daum.net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