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경기 양평군이 11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7명의 후보자에 대한 평가 실시한다.
 경기 양평군이 11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7명의 후보자에 대한 평가 실시한다.
ⓒ 양평

관련사진보기

 
경기 양평군이 '2022년 양평군 군민대상' 7명의 후보자에 대해 11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평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군 최고 영예의 상인 군민대상 후보자에 대한 평가를 군민에게 직접 검증받기 위한 것이다.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5일까지 교육·문화·예술·체육 부문과 효행·선행·청렴봉사·지역사회발전 부문 등 총 2개 부문에 대한 후보자 접수 결과 7명의 후보자가 추천됐다.

교육ㆍ문화ㆍ예술ㆍ체육 부문에는 이언구 용문교회 목사가 단독으로 추천됐고, 효행ㆍ선행ㆍ청렴봉사 및 지역사회발전 부문에는 ▲윤원장 용문면 주민 ▲이종문 지평농업협동조합장 ▲(고) 김학조 경기연합대책위원회 수석대표 ▲조용준 양평읍 도곡1리장 ▲고승화 전 양평군모범운전자회장 ▲성호건 ㈜ 코드랩 공인중개사 대표이사 등 6명이 추천돼 총 7명의 후보가 군민 50인 이상의 연서를 받아 추천됐다.

이번 검증은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군 홈페이지(www.yp21.go.kr)에서 최종 후보자 7명에 대한 공적을 공개하고, 이를 군민이 직접 평가하게 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관련 배너 클릭 후 후보자 7명에 대한 공적을 확인 후 평가하면 된다.

한편, 최종 수상자는 이번 인터넷 평가 결과와 함께 현지조사 및 심사위원회를 거쳐 8월 말 선정될 계획이며, 오는 9월 14일 제49회 양평군민의 날 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