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지난 15일 열린 서울 광화문집회 참석한 50대 남성인 확진자 A씨가 4일 연속 동네 사우나를 연속으로 이용한 것으로 드러나 하남시에 비상이 걸렸다.
 지난 15일 열린 서울 광화문집회 참석한 50대 남성인 확진자 A씨가 4일 연속 동네 사우나를 연속으로 이용한 것으로 드러나 하남시에 비상이 걸렸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지난 15일 열린 서울 광화문집회에 참석한 50대 남성인 확진자 A씨가 나흘 연속 동네 사우나를 이용한 것으로 드러나 하남시에 비상이 걸렸다. 

26일 경기 하남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A씨는 24일 확진판정을 받기 전 덕풍동의 웰빙사우나에서 나흘간 밤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기간 해당 사우나를 이용한 사람은 총 474명으로 전수조사 결과 이중 290명은 비접촉자로 확인됐다. 

이 중 현재 96명이 자가격리 조치돼 1:1 전담 공무원을 통해 관리중인 상태다. 

그러나 나머지 88명에 대해서는 연락이 닿지 않아 하남시가 문자 발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 중이다. 

A씨는 지난 23일 하남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은 후 24일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병원에 이송됐다.

하남시는 "시민 여러분께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달라"며 "다중이용시설 및 밀접된 공간 방문을 삼가는 등 방역대책에 적극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태그:#하남시, #사우나, #코로나19, #광화문집회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