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와 종현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와 종현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이정민

샤이니 민호가 자신의 높이뛰기 기록을 밝혔다.

민호는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 SHINee WORLD 2 in SEOUL(샤이니 월드 2 인 서울) >을 앞두고 마련된 기자간담회에서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 때문에 높이뛰기를 배웠는데 지금 기록은 175cm 정도"라고 말했다.

민호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으며 연기에 도전한다. 민호는 "촬영한 지 보름가량 됐는데 촬영장 분위기도 좋고 스태프들과 호흡도 잘 맞는다"면서 "무난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슬라이드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가 제일 먼저 입장하고 있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가 제일 먼저 입장하고 있다.이정민

민호는 높이뛰기 선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1개월 반 정도 높이뛰기를 배웠다고 털어놨다. 민호는 "그동안 굉장히 기록에 연연했는데 배면으로 뛰는 거라 생각보다 어렵다"면서 "아쉽게도 175cm, 종현이 형 키 정도까지밖에 넘지 못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민호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데 연기뿐만 아니라 높이뛰기 장면도 기대해줬으면 좋겠다"면서 관심을 당부했다.

민호뿐만 아니라 f(x)(에프엑스) 설리, 이현우, 서준영,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등이 출연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유령>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 된다.

슬라이드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왼쪽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왼쪽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키.이정민

===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 2 인 서울> 관련기사=
①남자가 된 샤이니...퍼포먼스도 성숙해졌다
②콘서트 여는 샤이니 "300점 만점에 150점...갈 길 멀다"
③<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제 높이뛰기 기록은요..."

민호 샤이니 아름다운 그대에게 높이뛰기 샤이니 월드2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