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 배우 이서원으로 침통한 김형식 PD 김형식 PD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성추행 및 흉기협박' 혐의로 물의를 빚은 뒤 하차한 배우 이서원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을 들으며 고개를 숙인채 침통한 모습을 하고 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작품이다. 2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어바웃타임' 배우 이서원으로 침통한 김형식 PD ⓒ 이정민


김형식 PD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성추행 및 흉기협박' 혐의로 물의를 빚은 뒤 하차한 배우 이서원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을 들으며 고개를 숙인채 침통한 모습을 하고 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작품이다. 2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이서원 김형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