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손가락에 리듬 태우기 그룹 엑소의 찬열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에서 자신들의 신곡에 맞춰 손가락으로 리듬을 타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레게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레게 팝곡이다.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엑소 찬열, 손가락에 리듬 태우기 ⓒ 이정민


그룹 엑소의 찬열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에서 자신들의 신곡에 맞춰 손가락으로 리듬을 타고 있다.




엑소 출격 여심 어택 그룹 엑소(찬열, 디오, 카이, 수호, 첸, 시우민, 백현, 세훈)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엑소 출격 여심 어택 ⓒ 이정민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레게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레게 팝곡이다.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엑소 더 원 찬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