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빙' 이청아, 계단 조심하세요! 배우 이청아가 24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해빙> 시사회에서 계단을 오르던 중 발을 헛딛고 있다. <해빙>은 연쇄살인사건의 메카로 불린 신도시로 밀려난 몰락한 의사(조진웅 분)가 한강에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서 드러나는 살인사건의 비밀과 맞닥뜨린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3월 1일 개봉.

▲ [오마이포토] '해빙' 이청아, 계단 조심하세요! ⓒ 이정민


배우 이청아가 24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해빙> 시사회에서 계단을 오르던 중 발을 헛딛고 있다.

'해빙' 살엄음 위 같은 시사회 배우 조진웅, 이수연 감독, 배우 이청아, 배우 김대명이 24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해빙> 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해빙>은 연쇄살인사건의 메카로 불린 신도시로 밀려난 몰락한 의사(조진웅 분)가 한강에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서 드러나는 살인사건의 비밀과 맞닥뜨린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3월 1일 개봉.

배우 조진웅, 이수연 감독, 배우 이청아, 배우 김대명 ⓒ 이정민


'해빙' 이청아-김대명, 바통터치!  배우 이청아와 김대명이 24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해빙> 시사회에서 포토타임 순서를 교대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해빙>은 연쇄살인사건의 메카로 불린 신도시로 밀려난 몰락한 의사(조진웅 분)가 한강에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서 드러나는 살인사건의 비밀과 맞닥뜨린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3월 1일 개봉.

'해빙' 이청아-김대명, 바통터치! ⓒ 이정민





<해빙>은 연쇄살인사건의 메카로 불린 신도시로 밀려난 몰락한 의사(조진웅 분)가 한강에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서 드러나는 살인사건의 비밀과 맞닥뜨린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3월 1일 개봉. 

해빙 조진웅 이청아 김대명 이수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