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한자리에 모인 미녀샛별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이시아, 송지은, 공승연, 윤아정, 이세영, 정혜성, 채수빈, 진지희, 김소현, 조보아, 박하나, 신혜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KBS 연기대상' 한자리에 모인 미녀샛별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이시아, 시상식 처음이에요!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별난 가족'의 배우 이시아가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이시아, 시상식 처음이에요!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송지은, 오늘은 배우로!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우리 집 꿀단지'의 배우 송지은이 입장하며 미소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송지은, 오늘은 배우로! ⓒ 이정민


'KBS 연기대상' 공승연, 요즘 종횡무진!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배우 공승연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공승연, 요즘 종횡무진!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윤아정, 처음 밟는 연말시상식 레드카펫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의 배우 윤아정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윤아정, 처음 밟는 연말시상식 레드카펫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이세영, 활짝 핀 달달한 미소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배우 이세영이 미소를 지으며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이세영, 활짝 핀 달달한 미소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정혜성, 꽃길 걷는 공주님처럼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배우 정혜성이 하트를 만들어보이며 웃고 있다.

'KBS 연기대상' 정혜성, 꽃길 걷는 공주님처럼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채수빈, 긴장되는 레드카펫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배우 채수빈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채수빈, 긴장되는 레드카펫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진지희, 이제 빵꾸똥꾸 아니에요!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의 배우 진지희가 미소를 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진지희, 이제 빵꾸똥꾸 아니에요! ⓒ 이정민


'KBS 연기대상' 김소현, 사랑 가득한 손인사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배우 김소현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김소현, 사랑 가득한 손인사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조보아, 매력덩어리 자태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배우 조보아가 입장하며 미소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조보아, 매력덩어리 자태 ⓒ 이정민


'KBS 연기대상' 박하나, 악역이지만 예뻐!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천상의 약속'의 배우 박하나가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박하나, 악역이지만 예뻐!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신혜선, 싱그러운 인사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아이가 다섯'의 신혜선이 손인사를 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신혜선, 싱그러운 인사 ⓒ 이정민


'KBS 연기대상' 김지원, 군복 벗고 드레스로!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우 김지원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김지원, 군복 벗고 드레스로! ⓒ 이정민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배우 이시아, 송지은, 공승연, 윤아정, 이세영, 정혜성, 채수빈, 진지희, 김소현, 조보아, 박하나, 신혜선, 김지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이세영 공승연 진지희 김소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