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레이스' 운빨에 목숨 건 남자들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장동민, 방송인 이상민, 개그맨 허경환, 가수 이특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운빨레이스' 운빨에 목숨 건 남자들 ⓒ 이정민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장동민, 방송인 이상민, 개그맨 허경환, 가수 이특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레이스' 이상민, 승리를 향한 거만한 브이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A팀의 방송인 이상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이상민, 승리는 우리 차지! ⓒ 이정민


'운빨레이스' 이상민, 김일중은 우리 편!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A팀의 방송인 이상민이 같은 팀의 방송인 김일중의 반쪽 등신대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이상민, 김일중은 우리 편! ⓒ 이정민


'운빨레이스' 이상준-김일중은 반쪽 등신대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장동민 옆으로 일정상 불참한 방송인 김일중과 개그맨 이상준의 반쪽 등신대가 놓여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이상준-김일중은 반쪽 등신대 ⓒ 이정민


'운빨레이스' 장동민, 이상준은 내 밥?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C팀의 개그맨 장동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장동민. 여전한 욕설 ⓒ 이정민


'운빨레이스' 황제석, 왜 저를 찍으시죠?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B팀의 개그맨 허경환과 가수 이특이 사회자 황제석 뒤에서 조용히 등장해 미소를 짓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허경환-이특, 운빨은 우리 차지! ⓒ 이정민


'운빨레이스' 이특, 매력적인 가을남자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B팀의 가수 이특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 '운빨레이스' 이특, 매력적인 가을남자 '운빨레이스' 이특, 매력적인 가을남자 ⓒ 이정민



'운빨레이스' 허경환, 운빨 돋는 미소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B팀의 개그맨 허경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허경환, 운빨 차지할 미 ⓒ 이정민


'운빨레이스' 운빨에 목숨 건 남자들 4일 오후 서울 성수동 큐브카페에서 열린 코미디TV 새 예능프로그램 <운빨 레이스>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장동민, 방송인 이상민, 개그맨 허경환, 가수 이특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 '운빨레이스' 운빨에 목숨 건 남자들 '운빨레이스' 운빨에 목숨 건 남자들 ⓒ 이정민


<운빨 레이스>는 뱀사다리 게임과 여행을 접목시켜 미션수행과 함께 1박2일간 레이스를 펼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17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운빨레이스 장동민 이상민 이특 허경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