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정소민, 청순한듯 아닌듯  3일 오후 경기도 분당의 한 포털사이트 사무실에서 열린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소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만화가 조석의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듯하나 평범하지 않은 조석(이광수 분) 가족의 코믹일상 스토리를 담은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다. 11월 7일 첫 방송 예정.

▲ [오마이포토] '마음의 소리' 정소민, 청순한듯 아닌듯 ⓒ 이정민


3일 오후 경기도 분당의 한 포털사이트 사무실에서 열린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소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마음의 소리'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3일 오후 경기도 분당의 한 포털사이트 사무실에서 열린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병옥, 이광수, 정소민, 하병훈 PD, 만화가 조석, 배우 김대명, 김미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만화가 조석의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듯하나 평범하지 않은 조석(이광수 분) 가족의 코믹일상 스토리를 담은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다. 11월 7일 첫 방송 예정.

▲ '마음의 소리'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 이정민


<마음의 소리>는 만화가 조석의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듯하나 평범하지 않은 조석(이광수 분) 가족의 코믹일상 스토리를 담은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다. 11월 7일 첫 방송 예정. 

마음의 소리 전소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