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헤라, 백현이라 좋아!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헤라와 백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된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가게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의 사랑과 우정, 신의를 그린 궁중 트렌디 로맨스 사극이다. 2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헤라, 백현이라 좋아! ⓒ 이정민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헤라(오른쪽)가 백현이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백현, 연기도전!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백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된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가게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의 사랑과 우정, 신의를 그린 궁중 트렌디 로맨스 사극이다. 2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백현, 연기도전! ⓒ 이정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헤라 향한 백현의 친절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헤라와 백현이 입장하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된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가게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의 사랑과 우정, 신의를 그린 궁중 트렌디 로맨스 사극이다. 2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헤라 향한 백현의 친절 ⓒ 이정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된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가게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의 사랑과 우정, 신의를 그린 궁중 트렌디 로맨스 사극이다. 2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헤라 백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