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후보와 만난 김제동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후보와 만난 김제동 ⓒ 조희연 후보 페이스북


방송인 김제동이 서울시교육감 조희연 후보를 만난 사진이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희연 후보 측은 29일 오후 SNS를 통해 조 후보와 김제동의 만남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성공회대 사제 관계로 알려져있다. 김제동은 이날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성공회대 대안학교를 찾아 스승의 날에 찾지 못한 미안함과 반가움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후보는 현 성공회대 사회학과 교수로 재직 중 출마를 선언했고, 김제동은 지난 2007년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에 편입해 인연을 맺었다.

조 후보 측은 "조희연 후보 제자 김제동씨가 스승의 날에 못다한 인사를 드리러 대안학교, 참 좋은 학교로 찾아오셨네요. 묘~하게 그림이 나오는데요?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 6월 4일 치러지는 6.4 지방선거 서울시교육감 선거에서는 민주진보 단일후보인 조희연 후보를 비롯해 보수진영의 고승덕, 문용린 후보가 초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희연 김제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고 작업 의뢰 woodyh@hanmail.net, 전 무비스트, FLIM2.0, Korean Cinema Today, 오마이뉴스 등 취재기자, 영화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시나리오 작가, 각본, '4.3과 친구들 영화제' 기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