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쌍둥이자매 언니 정루비 역의 배우 이소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쌍둥이자매 언니 정루비 역의 배우 이소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KBS 일일드라마로 함께 호흡하게 된 배우 이소연과 임정은이 1인 2역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두 배우는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드라마에서 이소연은 순수하며 열정적이지만 사고로 동생 루나와 운명이 뒤바뀌는 루비 역을 맡았고, 임정은은 루비의 동생으로 질투심이 강한 방송 리포터 루나 역을 맡았다. 두 캐릭터는 극 초반 사고로 서로의 얼굴이 뒤바뀐다. 이소연과 임정은은 각자 초반의 캐릭터 성격과 정반대의 모습을 연기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이소연은 "초반엔 밝고 착한 모습이다가 7회 이후에 변할 거 같은데 예전에 악역을 했을 때 힘든 기억이 났다"며 "재미있을 것 같아 시작했지만 마음은 힘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이소연은 "동시에 욕심도 났다"며 "임정은 언니와 경쟁하기 보단 초반의 흐름을 연결해야 하는 만큼, 편집실에 가서도 루나 연기를 참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쌍둥이자매 동생 정루나 역의 배우 임정은이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쌍둥이자매 동생 정루나 역의 배우 임정은이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 이정민


임정은 역시 "소연씨가 좀 더 내공 있는 악역을 보이는 상황이라면 난 해보지 않은 캐릭터라 그냥 재미있게 하고 있다"며 "나중이 부담일 수 있겠지만 (잘하고 싶은) 욕심은 난다"고 솔직한 심경을 표현했다.

이어 임정은은 "여배우다 보니 라이벌 의식은 생길 수밖에 없는데 소연씨와는 현장에서 즐겁다"며 "편하게 하려고 한다"고 짤막한 심경을 표현했다.

한편 <루비반지>는 쌍둥이 자매가 사고를 당하면서 서로 뒤바뀐 삶을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일명 '페이스오프'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욕망과 거짓말에 대한 화두를 던질 예정. <파랑새는 있다> <젊은이의 양지> 등을 연출했던 전산 PD가 연출을 맡았고, <요정 컴미> <헬로우 발바리> 등을 집필한 황순영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 예정이다. 

 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전산 PD(오른쪽에서 두번째)가 배우 박광현, 임정은, 이소연,  변정수와 함께 아자를 외치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루비반지> 제작보고회에서 전산 PD(오른쪽에서 두번째)가 배우 박광현, 임정은, 이소연, 변정수와 함께 아자를 외치고 있다. ⓒ 이정민



루비반지 이소연 임정은 KBS 박광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