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운영 전문가 양성 센터 'CGV UNIVERSITY' 개관

극장운영 전문가 양성 센터 'CGV UNIVERSITY' 개관 ⓒ CJ CGV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J CGV(대표이사 서정)가 국내 최초 극장운영 전문가 양성센터 'CGV UNIVERSITY'의 개관식을 오는 1월 7일(월) 고양시 일산에서 개최했다. 

고양시 일산 웨스턴타워 5층에 위치한 CGV UNIVERSITY는 대강의실, 중강의실, 토의실, 현장실습장 등 교육시설을 갖춘 복합교육센터이다. 상영 프로그래밍, 영사, 현장 인력 관리 및 로컬 마케팅 등 극장 운영을 위한 기초 직무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게 된다.

CGV는 "기존에 전국적으로 실시되어온 교육을 CGV UNIVERSITY로 일원화함으로써 현장 운영 인력들의 극장 운영에 있어서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의 상향 표준화된 모델을 확립 및 전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CGV UNIVERSITY는 이론수업과 현장실습을 함께 병행하는 현장 밀착형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CGV UNIVERSITY는 '서비스 아카데미'와 '트레이닝 센터' 2개의 조직으로 이루어져,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현장 직무 및 서비스의 이론 교육과 함께 교육 커리큘럼 개발과 VOC(Voice Of Customer) 개선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트레이닝 센터'는 CGV일산을 기점으로 입소자들의 현장 실습을 통한 적응 훈련을 실시한다.

CGV UNIVERSITY 담당 황승욱 팀장은 "멀티플렉스 산업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오랜 준비 끝에 극장 운영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센터를 개관했다"며 "앞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진출 시에도 CGV UNIVERSITY에서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 우수 인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이 CGV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GV CGV UNIVERSITY 멀티플렉스 서정 CJ CGV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