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최종 우승은 박지민에게 돌아갔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최종 우승자인 박지민양. ⓒ SBS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초대 우승자 박지민(15)이 JYP행을 결정했다. SBS 측은 21일 보도 자료를 통해 최근 박지민이 JYP와 전속 계약 체결을 맺은 사실을 밝혔다. 이로써 박지민은 JYP에서 데뷔앨범을 준비하게 됐다.

SBS의 한 관계자는 "SM, YG, JYP 등 세 기획사는 초대 우승자의 성공적인 데뷔와 가수 활동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박지민양 측과 함께 진로에 대해 긴밀히 협의해왔다"면서 "지민양이 지향하는 음악적 색깔 등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JYP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박지민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세 회사 중 한 곳에 들어가게 된 것이 꿈만 같다"며 "박진영 심사위원의 꼼꼼한 지도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고, 이후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배우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SBS에 따르면 현재 박지민 외에도 이하이, 백아연의 TOP10은 물론이고 그 이전 탈락했던 참가자들에까지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는 상태. 한 방송관계자는 "조만간 좋은 소식을 많이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역대 오디션들 중 가장 많은 스타를 배출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첫 시즌을 무사히 마무리한 <K팝스타>는 올해 11월 중 방송을 목표로 시즌2의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6월초부터 1차 접수를 시작할 계획이다.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K팝스타 JYP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