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블랙아이드피스의 윌아이엠이 tvN 공개 코미디쇼 <코미디 빅리그2>에 깜짝 출연한다.

윌아이엠이 등장하는 코너는 개파르타(김민수·유남석·이종수)가 아이돌 그룹을 육성하는 연예기획사를 패러디한 '양꾼기획'이다. 코미디 무대 위에서 그는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는 끼를 발산해 객석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개파르타의 김민수는 녹화 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살다살다 윌아이엠과 방송을 하게될 줄이야"라며 "꿈만 같다"고 소감을 표했다. 

<코미디 빅리그2> 제작진은 "챔피언스리그의 첫 무대를 세계적인 톱스타와 함께 열게 돼 정말 기쁘다"며 "윌아이엠의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챔피언스리그는 <코미디 빅리그2>의 11라운드로, 정규리그 상위 10개 팀이 진검승부를 벌인다.

한편 윌아이엠은 한국에서의 일정을 위해 지난 27일 방한했다. 그가 속한 블랙아이드피스는 1998년 데뷔해 수 차례 그래미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미국의 팝그룹이다. 2NE1의 미국 진출을 위한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는 그는 지난해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MAMA)에서 2NE1의 씨엘과 합동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윌아이엠의 활약상은 3월 3일 밤 9시에 방송될 <코미디 빅리그2>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윌아이엠 블랙아이드피스 코미디빅리그2 코빅2 개파르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