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국민의힘 윤영석 의원의 '민원 데이트'.
 국민의힘 윤영석 의원의 "민원 데이트".
ⓒ 윤영석 의원실

관련사진보기

 
국민의힘 윤영석 국회의원(양산갑)이 경남도의원, 양산시의원과 함께 각종 민원사항을 듣고 해결을 위해 나섰다.

윤 의원은 "시민들을 만나 지역 현안 등에 관련한 민원을 청취하고 이를 입법 활동이나 의정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공감소통 시민감동 민원데이트'를 시행했다"고 5일 밝혔다.

윤 의원의 '민원데이트'에는 한옥문 경남도의원과 이용식‧이종희‧김효진‧곽종포‧정숙남 양산시의원이 함께 했다.

윤 의원은 이날 오전 지역 주민들을 만나 △다인건설 1차 분양 관련 법률개정 입법 건의, △마스크 업체 남발 관련 국가정책 실패 지적, △장애인 활동보조인 사업 관련 시의 미흡한 행정조치, △상가의 수시조정 가능한 세금 징수법 관련 양산시 도입 건의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윤 의원은 "주민 여러분께서 해 주신 말씀은 토씨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기록해 뒀다"며 "지금 당장 시정이 가능한 민원 사항들은 시‧도의원들과 함께 상의해 즉각 해결토록 할 것이고, 그밖에 제안해준 의정활동 참고사항들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때 꼭 참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지역주민과 소통이 되지 않는 정치는 존재할 수 없는 만큼 주민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민원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했다.

윤영석 의원은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에 지역사무실에서 '민원데이트'를 열어오고 있으며, 다음 행사는 1월 2일에 열린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