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액션' 손태영, 위대한 엄마의 힘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레이디 액션>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손태영이 미소를 짓고 있다. 
<레이디 액션>은 우리나라에는 대표적인 액션 전문 여배우가 드물고 남자배우에 비해 설 자리가 좁아진다는 현실에서 출발, 6명의 여배우가 합숙과 훈련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섭렵하고 체력과 신체 조건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액션 도전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8일 금요일과 9일 토요일 밤 9시15분 방송.

배우 손태영. ⓒ 이정민


배우 손태영이 13일 생방송된 MBC <희망 더하기> 진행을 순조롭게 마쳤다. 네팔 지진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방송에서 손태영은 네팔의 참상과 구조 현황, 현장의 열악한 환경을 전했다.

소속사 에이치에이트컴퍼니에 따르면 손태영은 방송 직전까지 자신의 SNS 계정에 성금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관계자는 "네팔의 처참한 상황, 특히 아이들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는 현실에 손태영이 많이 아파했다"며 "출연료 또한 전액 네팔 피해자 구호에 써달라며 기부했다"고 전했다. 손태영의 형부인 피아니스트 이루마 역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손태영은 3년째 매 겨울마다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탄 배달 봉사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KBS 예능 <레이디 액션>에 출연한 손태영은 중국 영화 <정전 : 정의전쟁>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손태영 네팔 네팔 지진 레이디 액션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