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드레서' 송영재-이주원-임영우, 가감없는 명배우들 송영재, 이주원, 임영우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오마이포토] '더 드레서' 송영재-이주원-임영우, 가감없는 명배우들 ⓒ 이정민


송영재, 이주원, 임영우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더 드레서' 송영재 송영재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더 드레서' 송영재 송영재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이정민

  
'더 드레서' 이주원 이주원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더 드레서' 이주원 이주원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이정민

  
'더 드레서' 임영우 임영우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더 드레서' 임영우 임영우 배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극장에서 열린 2020 정동극장 연극시리즈 < 더 드레서(THE DRESSER) >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더 드레서(THE DRESSER) >는 영화 <피아니스트>를 각본한 로날드 하우드 작가의 원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당시 셰익스피어 전문 극단을 중심으로 '리어왕' 공연을 앞두고 벌어지는 노배우와 그의 드레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1월 18일 개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