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찬성,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폭 막내로 첫 주연에 도전

2PM 찬성,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폭 막내로 첫 주연에 도전ⓒ KBS


KBS <드라마스페셜-당신의 누아르>(이하 '당신의 누아르') 제작진이 2PM 찬성의 눈빛 연기 4종 세트를 공개했다.

10월 2일에 방송되는 <당신의 누아르>(극본 김욱, 연출 이소연)는 2PM의 찬성이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는 작품. 찬성은 극 중에서 고등학교 유도부 출신으로 조폭 막내인 형주 역할을 맡았다. 제작진은 평소 운동 신경이 뛰어나 보이며 체격이 좋은 찬성을 눈여겨보고, 찬성에게 형주 역을 제안했다고.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찬성은 짝사랑 상대 이현(채정안 분)에 대한 안타까움과 체념, 이현을 괴롭히는 이들을 쏘아보는 등의 분노를 표출했다. 이현이 있는 오피스텔의 창문을 하염없이 바라보며 스스로를 다잡는 듯한 아련한 눈빛, 슬쩍 물기가 비치는 비장한 표정과 눈빛까지 선보였다.

<당신의 누아르>는 조폭의 막내 형주(찬성 분)가 자신이 속한 조직을 검거하러 온 검사(홍경인 분)를 조직의 명령으로 미행하며 시작된다. 형주는 검사의 약점을 잡으려 그의 주위를 배회하다가, 검사의 아내가 바로 자기가 고등학교 때 짝사랑했던 선생님 이현임을 알고 갈등한다. 형주는 이현을 다시 만나며 그녀를 보호해 주고 싶어 하고, 이현도 순수하고 듬직한 형주에게 흔들리게 된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