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사단' 새롭게 합류한 강승윤 Mnet의 <슈퍼스타 K2>로 스타덤에 오른 강승윤이 최근 <하이킥3>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슈퍼스타 K2> 출연 당시의 강승윤.

Mnet의 <슈퍼스타 K2>로 스타덤에 오른 강승윤이 3년여 간의 연습생활 끝에 데뷔한다. ⓒ Mnet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강승윤이 3년여 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한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현석 대표)는 20일 오전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강승윤의 첫 솔로앨범은 6곡이 수록되는 미니 앨범으로서 음반 작업은 거의 완성 단계"라며 "오는 7월 15일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 이라는 첫 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현석 대표는 "'와일드 앤 영'은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의 작품"이라며 "지금까지 그가 선보인 작품들과는 달리 강한 록 장르의 곡으로서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하게 내뿜는 강승윤의 보컬이 잘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에 매우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 "아쉽게도 선공개 곡인 '와일드 앤 영'은 방송활동을 예정하고 있지 않다"고 전한 양현석 대표는 본격적인 강승윤의 솔로 활동 일정에 대해서는 "현재 강승윤의 첫 앨범 발표일을 조율 중에 있다. 내일 설명드리게 될 새로운 소식에 따라 정확한 앨범 발표일이 결정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승윤은 <슈퍼스타K2>에서 반항아적인 이미지와 허스키한 보컬로 경연 당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영입된 그는 이번 솔로 활동을 시작으로 21일 구체적인 활동 윤곽을 드러낼 신인 그룹의 멤버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강승윤 양현석 슈퍼스타K2 YG엔터테인먼트 테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