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 조작단;시라노>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종혁, 소녀시대 수영, 배우 이천희(왼쪽부터)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 조작단;시라노>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종혁, 소녀시대 수영, 배우 이천희(왼쪽부터) ⓒ 이정민/SM엔터테인먼트


못생긴 얼굴 때문에 사랑하는 여인에게 직접 고백도 못하고, 그를 사랑하는 다른 이의 연애 편지를 대신 써 주며 마음을 전한 시라노 드 베르주라크. 17세기 프랑스의 실존 인물인 그가 21세기에 다시 한 번 부활한다. tvN의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시라노>)를 통해서다.

시라노의 일생은 고전 희곡이 되어 이미 오랜 세월 동안 공연되어 왔다. 한국에서는 시라노에서 영감을 얻어 '연애조작단', 즉 연애에 서툰 사람들을 도와 사랑을 이루게 해 주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시라노 ; 연애조작단>(2010)도 제작됐다.

이번엔 드라마다. CJ E&M은 3일 "tvN 새 드라마 <시라노>는 이 영화를 원작으로 한 16부작 드라마"라며 "각양각색 스타일을 지닌 예측불허의 의뢰인들과 한층 더 강렬해진 톡톡 튀는 캐릭터, 다이나믹한 사건, 섬세한 심리묘사 등 영화보다 더욱 풍부해진 스토리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연은 배우 이종혁과 소녀시대 수영, 그리고 배우 이천희로 낙점됐다. 이종혁은 안하무인하고 괴팍하지만, 연극계의 천재 연출가인 연애조작단의 리더 서병훈으로 분해 최근 MBC <아빠! 어디가?>에서의 친근한 이미지 대신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소녀시대 수영은 사랑에 있어서는 소녀감성을 갖고 있는 로맨티스트 공민영 역을 맡았다. 극중 연애조작단의 일원인 공민영은 정반대의 연애관을 지닌 서병훈과 '톰과 제리' 처럼 옥신각신하며 미묘한 러브라인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연애조작단이 있는 극장 옆 건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이들과 묘하게 엮이게 되는 차승표는 이천희가 맡아 특유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CJ E&M 측은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주연 배우들뿐만 아니라 매 에피소드에 특별출연하는 배우들이 드라마의 또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것 같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프로듀싱을 맡은 CJ E&M 강희준 PD 역시 "세 배우 모두 기존에 봐왔던 로코물 캐릭터에서 진화된 위트 넘치는 인물들로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세 사람 모두 색다른 연기 변신에 고무돼 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탐나는도다>의 작가 신재원과 영화 <죽어도 해피엔딩>의 강경훈 감독이 호흡을 맞추는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나인> 후속으로 오는 5월 말 방송 예정이다.

이종혁 수영 이천희 나인 시라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