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링> 속 이민호 <해품달>에서 어린 양명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성숙된 연기력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는 영화 <하울링>에서 송강호의 반항아 아들로 출연했다.

▲ <하울링> 속 이민호 <해품달>에서 어린 양명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성숙된 연기력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는 영화 <하울링>에서 송강호의 반항아 아들로 출연했다. ⓒ CJ E&M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 출연한 배우 이민호와 남보라가 영화 <하울링>에도 동반 출연해 화제다.

<해품달>에서 어린 양명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성숙된 연기력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는 영화 <하울링>에서 송강호의 반항적인 아들로 출연했다. 형사로 가정에는 소홀히 하는 아버지를 향해 반항심이 가득한 아들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해품달>에서 민화공주 역으로 출연 중인 남보라는 <하울링>에서 연쇄살인사건의 비밀을 쥐고 있는 소녀 정아 역을 맡았다. 드라마 속 천방지축 귀여운 공주 캐릭터와는 달리 영화 <하울링>에서는 내면의 상처를 지닌 인물로 복잡한 감정 연기를 소화해내며 열연을 펼쳤다.
<하울링> 남보라 <해품달>에서 민화공주 역으로 출연 중인 남보라는 <하울링>에서 연쇄살인사건의 비밀을 쥐고 있는 소녀 정아 역을 맡았다.

▲ <하울링> 남보라 <해품달>에서 민화공주 역으로 출연 중인 남보라는 <하울링>에서 연쇄살인사건의 비밀을 쥐고 있는 소녀 정아 역을 맡았다. ⓒ CJ E&M


<하울링> 한 관계자는 "<해품달>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두 배우의 모습을 <하울링>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귀공자풍 외모의 이민호는 까칠하고 반항적인 학생으로, 남보라는 내면의 상처가 가득한 인물로 늑대개와 아름다운 교감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화 <하울링>은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송강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나영)이 파트너가 되어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다.

해품달 이민호 남보라 하울링 송강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