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출신의 가수 김현중이 11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SS501 출신의 가수 김현중이 11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 키이스트

 

SS501 출신의 가수 김현중이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재킷에서 김현중이 선보인 콘셉트는 '갬블러'. 지난 앨범인 'Break Down'의 거칠고 무거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표정을 선보인다.

 

김현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에는 총 5곡의 노래가 실렸다. 펑키한 록앤롤 곡인 'Do you like that', 타이틀곡 'Lucky guy', 정통 발라드 곡 '나는 네 남자야' 그리고 사랑스러운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U'는 팬들에게 김현중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인 'Lucky guy'는 평소 밴드음악에도 관심이 많았던 김현중이 '춤추면서 연주할 수 있는 밴드음악'이라는 아이디어를 낸 곡으로서, 실력파 밴드인 데이브레이크와 커먼그라운드 멤버들을 세션멤버로 초빙해 곡의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현중은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이후 국내 음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2011.10.04 11:38 ⓒ 2011 OhmyNews
김현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