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광, 광주갑 함경우 후보 지지 선언 및 캠프 합류

박해광 예비후보, 함경우 캠프 선대본부장으로 합류... "윤석열 정부 성공 기반 마련"

등록 2024.03.11 14:10수정 2024.03.11 14:10
0
원고료로 응원
 
a

국민의힘 광주시을 지역구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박해광 예비후보가 지난 9일 함경우 국민의힘 광주시갑 후보 캠프에서 함경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선거대책본부장으로 캠프에 합류했다. ⓒ 함경우 캠프

 
국민의힘 광주시을 지역구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박해광 예비후보가 지난 9일 함경우 국민의힘 광주시갑 후보 캠프에서 함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선거대책본부장으로 캠프에 합류했다.

박 예비후보는 "중앙무대 25년 정책전문가 함경우 후보는 '시민 존중 해피광주'를 만들기 위한 가장 적합한 일꾼이라 생각된다"면서 "함경우 후보의 총선 승리로 무능력과 무소신의 재선 국회의원으로 인해 잃어버린 광주의 8년을 되찾아오겠다"고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권 창출의 핵심 공신이자 원외 신분으로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을 두차례나 역임했던 함 후보는 정부와 여당으로부터 철저하게 검증된 유능한 일꾼"이라며 "저와 주임록 광주시의장님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출신분들을 따뜻하게 포용하는 리더십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함 후보가 선거대책본부장을 제안했고 박 예비후보는 이를 수용했다. 그는 "힘있는 젊은 일꾼, 함경우 후보로의 선수교체는 광주의 승리,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승리가 될 것이다"면서 "함경우 후보와 함께 윤석열 정부의 성공 기반 마련을 위한 초석을 다져갈 것이다"고 전했다.

함 후보는 "캠프에 합류해주신 박해광 예비후보와 지지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박해광 예비후보와 함께 압승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광주시의회 부의장을 거쳤고 고(故) 박종진 초대 민선광주시장의 아들이다.
#함경우 #박해광 #광주갑 #광주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구순 넘긴 시아버지와 외식... 이게 신기한 일인가요?
  2. 2 네이버, 결국 일본에 항복할 운명인가... "한국정부 정말 한심"
  3. 3 숲에서 7년을 살아낸 4세와 6세 프랑스 형제
  4. 4 주목할 만한 재벌 총수 발언... 윤석열 정부, 또 우스워졌다
  5. 5 전주국제영화제 기간 중 대전 유흥주점 간 정준호 집행위원장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