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오마이포토] 흥겨운 티파니, 안방처럼 편한 솔로무대

10일 오후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쇼케이스 ' I Just Wanna Dance' 열려

16.05.10 23:03최종업데이트16.05.10 23:03
원고료로 응원
슬라이드 [오마이포토] 흥겨운 티파니, 안방처럼 편한 솔로무대
[오마이포토] 흥겨운 티파니, 안방처럼 편한 솔로무대이정민

솔로 활동에 나선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TOWN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쇼케이스 < I Just Wanna Dance >에서 신곡 'TALK', 'What Do I Do', 'Once in a Lifetime', 'I Just Wanna Dance'를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슬라이드
이정민

티파니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인 'I Just Wanna Dance'는 일렉트로-팝 댄스 장르의 곡이며 'What Do I Do'는 첫 자작곡이자 수영이 작사한 곡이다. 

티파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