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쎈 언니' 작정한 제시, 암바 기술로 남성 제압까지

[15일 오후 싱글 쇼케이스] 센 이미지, 신곡에 그대로 담아

15.09.15 13:43최종업데이트15.09.15 13:43
원고료로 응원

▲ 제시, 파워풀하고 섹시한 '쎈 언니'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화제를 모은 랩퍼 제시가 15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싱글 '쎈 언니(SSENUNNI)' 발표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센 언니' 캐릭터로 관심을 받은 제시의 싱글 '쎈 언니'는 FamousBro와 바울이 작곡하고 제시와 237이 작사를 맡은 힙합곡으로 5월 발표한 첫 솔로싱글곡 '나이고 싶어'에 이어 두 번째 솔로곡이다. ⓒ 이정민


가수 제시가 작정하고 '쎈 언니'로 돌아왔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제시의 싱글 <쎈 언니>의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제시는 '나이고 싶어'와 신곡 '쎈 언니'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 제시, 파워풀하고 섹시한 '쎈 언니'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화제를 모은 랩퍼 제시는 15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싱글 '쎈 언니(SSENUNNI)' 발표 쇼케이스에서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센 이미지로 많이 봐주기에 제대로 센 이미지로 나왔다"고 말했다. ⓒ 이정민


제시는 올해 초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서 센 이미지로 주목 받았다. 제시는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센 이미지로 많이 봐주기에 제대로 센 이미지로 나왔다"면서 "'니들이 뭔데 날 판단해' 등 방송에서 많이 했던 말들과 재밌고 쉬운 단어를 가사에 담았다"고 말했다.

'쎈 언니'의 뮤직비디오에는 링 위에서 암바 기술을 걸어 상대 남성을 제압하는 제시의 모습도 담겨 있다. 이에 대해 제시는 "사실 내가 강하게 생긴 편이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를 그렇게 보는 것에는 익숙하다"면서도 "마음은 되게 여리다, 여성스러운 편은 아니지만 눈물도 많고 상처도 많이 받는다"고 전했다.

▲ 제시, 사랑스런 '쎈 언니' 15일 싱글 '쎈 언니(SSENUNNI)' 발표 쇼케이스에서 센 캐릭터에 섹시함까지 가미한 콘셉트를 선보인 제시는 "콘셉트는 항상 바뀌는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난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할 수 있는 가수"라고 말했다. ⓒ 이정민


제시는 컴백에 앞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에도 출연했다. 제시는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서툰 한국어 실력으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제시는 "그렇게 어려울 줄 몰랐는데 많이 힘들어서 울기도 했다"면서 "화생방이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언니들이 잘 챙겨줘서 이겨낸 것 같다, 언니들이 (새 앨범도) 응원해줬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센 캐릭터에 섹시함까지 가미한 콘셉트. 제시는 "콘셉트는 항상 바뀌는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난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할 수 있는 가수"라고 말했다. 이어 제시는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지만 이번에는 아티스트적인 모습으로 꾸준히 나올 것"이라면서 "노래든 랩이든 내 음악을 들었을 때 '제시다'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시는 오는 16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제시, 파워풀한 '쎈 언니' 15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싱글 '쎈 언니(SSENUNNI)' 발표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제시는 16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이정민



제시 쎈 언니 진짜 사나이 언프리티 랩스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