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위탄3' 박수진, 일렉트로보이즈와 '떨려요' 콜라보레이션

30일 신곡 '떨려요' 음원 공개..용감한 형제 작사·작곡

13.04.30 18:13최종업데이트13.04.30 18:28
원고료로 응원

용감한형제 직속사단 '박수진-일렉트로보이즈' 혼성그룹 결성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MBC <위대한 탄생3> 준우승자 박수진이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와 함께 한 신곡을 발표한다. 

박수진과 일렉트로보이즈가 함께 한 신곡 '떨려요'는 용감한 형제가 작사·작곡,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했으며 편곡에는 똘아이 박이 참여했다. 30일 정오에 공개된다.  

봄 프로젝트 '떨려요'는 화창한 봄 날씨에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곡으로 연인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하모니카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박수진의 시원한 하면서도 달달한 보컬과 일렉트로보이즈의 랩이 잘 어우러져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것이라는 소속사의 전언이다.

<위대한 탄생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박수진이 올 3월 초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후 첫 음원 공개라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곡 '떨려요'를 발표한 박수진은 현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정식 데뷔에 앞서 본격적인 트레이닝 중이며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는 1년여 만에 정규1집 앨범 타이틀 '마보이3'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박수진 일렉트로보이즈 용감한 형제 위대한탄생3 떨려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