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이하이, 3월1일 인트로곡 'TURN IT UP' 공개

날씬해진 이하이, 상큼 발랄 매력 돋보이는 이미지 공개

13.02.27 09:47최종업데이트13.02.27 09:47
원고료로 응원

날씬해진 이하이, 상큼 발랄 매력 돋보이는 이미지 공개 ⓒ YG


이하이가 오는 3월 1일 첫 솔로앨범의 인트로곡 'TURN IT UP'을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월 27일 오전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을 통해 이하이의 새로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3월 1일 새벽 0시 이하이의 인트로곡 'TURN IT UP'을 YG LIFE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 이라는 의문의 날짜 중 첫 번째인 '3월 1일'의 의미가 밝혀진 것.

'TURN IT UP'은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16살 이하이의 당찬 각오를 알리는 곡으로, 제목처럼 음악을 크게 틀고 자신을 목소리와 감정을 느껴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전날 공개한 사진에서 지난 활동에 비해 몰라보게 날씬해지고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화제를 모은 이하이는 이번 사진에서는 자신의 나이에 맞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하이는 지난해 발표한 데뷔 싱글 '1,2,3,4'로 레트로 소울 장르를 선보이며 자신의 나이보다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16살 소녀 이하이의 나이와 감성에 맞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저 속 의문의 날짜들과 'mini?' 'single?' 'album?'이란 글자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이하이의 컴백 일정은 앞으로 조금씩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이하이 YG 턴잇업 YG LIFE 1,2,3,4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