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싸이 연말 공중파 행사 출연, MBC 가요대제전에서 보자

피디와의 인연으로 출연 성사, 미국 현지에서 직접 촬영 예정

12.12.29 16:57최종업데이트12.12.29 16:57
원고료로 응원

2012 MAMA에 참석한 싸이 ⓒ CJ E&M


싸이의 공연 모습을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볼 수 있게 됐다. MBC는 29일 보도 자료를 통해 싸이의 MBC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번 출연은 국내 무대가 아닌 미국 현지 공연장에 MBC 측이 카메라를 보내서 진행하는 영상 출연이다. 이번 출연은 지난 11월 MBC에서 방송된 싸이 콘서트를 연출한 민철기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는 후문,

<가요대제전>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12월 31일(한국 시각) 직전 미국 현지 라스베거스에서 미국의 스타들을 초청해 싸이의 '강남 스타일' 활약상을 현지 취재할 예정이다. 또한 싸이 측에서 제작한 미공개 '강남 스타일' 글로벌 대장정의 기록 영상과 파리 에펠탑 앞에서의 강남 스타일 플래시몹 영상도 공개한다.

'K-POP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주제로 생방송되는 <가요대제전>은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이원중계 되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는 개그맨 이휘재, 소녀시대 서현, 방송인 붐, 엠블랙 이준이,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는 개그맨 정성호와 방송인 김나영이 진행을 맡는다.

이번 행사엔 가수 빅뱅, 2NE1, 에픽하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비스트, 카라, 샤이니, 씨스타, 시크릿, FT아일랜드, CNBLUE, 2AM, 박진영, 손담비, 케이윌, miss A, 가인 등을 비롯해 총 45개 팀 165명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방송은 오는 31일 저녁 8시 50분이다.


싸이 MBC 가요대제전 빅뱅 강남스타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