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위탄3' 멘토 4인방 '라디오스타' 접수한다

26일 밤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에 김태원·김연우·용감한 형제·김소현 참여

12.12.26 10:38최종업데이트12.12.26 10:38
원고료로 응원

<위대한 탄생> 시즌3의 멘토 작곡가 용감한 형제, 가수 김태원, 가수 김연우, 뮤지컬 배우 김소현. ⓒ 이정민


MBC 오디션 프로인 <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의 멘토 4인방이 자리를 옮겨 오늘(2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입담 대결을 펼친다.

'위탄3의 모든 것'이라는 키워드로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 형제, 김소현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간 밝히지 못했던 일화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심사평 때마다 은근한 신경전을 벌였던 김태원과 용감한 형제의 입심 대결을 주목할 만하다. 깐깐한 김교수라는 별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우 역시 새롭게 떠오르는 예능 유망주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

이번 <라디오스타>엔 연말 특집의 일환으로 '위대한 초심 콘서트'도 진행된다. 작은 무대를 마련해 한국 락의 산 증인인 김태원의 기타연주와 함께 보컬의 신 김연우의 라이브 공연도 선보이게 된다. 또한 뮤지컬계의 디바 김소현 역시 열정을 다한 무대를 보이며, 용감한 형제도 자신만의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재 <위탄3>는 주요 경합을 마친 후 본격적인 멘토링 과정을 앞두고 있다. 멘토 4인방이 각각 어떤 그룹을 맡게 될지 여부는 오는 28일 밤에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 탄생 라디오스타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 형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