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생일 앞둔 김재중 미니앨범과 콘서트로 내년 첫 활동

1월 26,27일 자신의 생일날 아주 특별한 공연 개최

12.12.26 10:33최종업데이트12.12.26 10:33
원고료로 응원

김재중 1월 26,27일 자신의 생일날 아주 특별한 공연 개최 ⓒ 씨제스


김재중이 첫 솔로 음반을 기념하며 자신의 생일날 아주 특별한 공연을 개최 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1월 17일로 확정 지었다.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자신의 생일을 맞아 1월 26일과 27일 양일 특별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시도"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락 장르로 이뤄진 솔로 미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자신의 자작곡을 포함해 전 곡을 작사한 미니 앨범을 발매 한다고 발표했다. 아직 콘셉트와 구체적인 앨범 내용은 베일에 싸여 있다.

소속사는 이어 "이번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 된 대형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 된 색다른 공연"이며 "1집 미니 앨범의 수록 곡 등 김재중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1월 4개국 아시아 팬 미팅 마친 김재중이 드디어 국내 팬들과 그간 출연한 작품 히스토리와 근황을 풀어 놓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재중의 이번 공연 타이틀은 'Your, My and Mine'이다. 김재중의 생일(1월 26일)을 맞아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무대에 담고 그것이 바로 팬들에게 감사하는 진심임을 의미한다.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 전 곡의 가사를 쓰며 내가 이제까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그리고 요즘 나를 고민하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에 대해 적었다. 공연을 통해 그런 내 모습 그대로를 팬들에게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재중의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1월 26일, 27일 양일간 진행 되며 1월 7일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오픈 된다.


김재중 JYJ 인터파크 콘서트 자작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