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무한도전' 유재석·노홍철, 싸이와 타임스퀘어 공연

[프리뷰]뉴욕 타임스퀘어 가득 메운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강남스타일' 공연

13.01.01 16:28최종업데이트13.01.01 16:30
원고료로 응원
 '무한도전', 싸이·유재석·노홍철 타임스퀘어 공연 방송
'무한도전', 싸이·유재석·노홍철 타임스퀘어 공연 방송 MBC

MBC <무한도전>의 유재석 노홍철 하하가 '국제가수' 싸이와 함께 미국 4대 네트워크 방송 가운데 하나인 ABC 방송 생방송에 출연했다. 유재석과 노홍철, 하하는 현지시간 2012년 12월31일(월) 저녁 뉴욕 타임스퀘어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미국ABC 방송국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에 출연해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쳤다.

미국ABC 방송국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4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쇼다. 매년 연말이면 전 세계에 생방송 되는 이 쇼를 보기 위해 미국 전역에서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뉴욕 타임스퀘어로 모여든다. 사람들은 이 쇼와 함께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며 새로운 한 해를 설계한다. 2012년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휩쓴 싸이는 미국의 가장 화려한 무대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고자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유재석과 노홍철을 초청했다.

 뉴욕 타임스퀘어 가득 메운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강남스타일' 공연
뉴욕 타임스퀘어 가득 메운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강남스타일' 공연 MBC

<무한도전>의 유재석 노홍철 하하는 31일 아침에 뉴욕에 도착했다. 오후 4시 유재석과 노홍철 둘만 리허설을 한 후 저녁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미국ABC 방송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싸이와 함께 출연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가득 메운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강남스타일'의 공연을 선보였다.

미국의 대표적인 팝스타들만 출연하는 ABC 방송국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의 공연을 통해 미국진출을 꿈꾸는 유재석과 노홍철 두 사람의 생생한 뉴욕 진출기. 그리고 이 둘을 부러워하며 따라간 하하는 공연에 같이 참가 할 수 있었는지, 또 미국 팝스타들과의 파티까지 그 모든 것은 <무한도전>을 통해 1월 중에 공개된다.

 무한도전, 뉴욕에 서다
무한도전, 뉴욕에 서다 MBC


무한도전 유재석 노홍철 싸이 하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