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리암니슨 "두 아들의 아버지, 납치...감정적으로 힘들다"

[현장] <테이큰2> 주연배우 리암 니슨, 생애 첫 내한 공식기자회견

12.09.17 12:03최종업데이트12.09.17 20:58
원고료로 응원
슬라이드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이정민

할리우드 액션스타 리암 니슨이 <테이큰> 시리즈에서 납치된 가족을 구하는 역할에 대해 "실제 두 아들의 아버지로서 감정적으로 힘들다"고 전했다.

17일 오전 11시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테이큰2>의 주연배우인 리암 니슨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그는 <테이큰2>의 프로모션을 위해 15일에 첫 내한했다. 

<테이큰2>에서 리암 니슨은 아내와 딸 모두가 납치당해 구해내는 전직 국정원 요원 역할을 맡았다.

리암 니슨은 "두 아들의 아버지로서 그런 상황이 감정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며 "부모로서 자식한테 나쁜 일이 있으면 감정적으로 힘들 수 밖에 없다. 그런 역할을 하는 것 자체가 쉽지는 않다"고 말했다.

한국에서도 실제 아이들이 납치·성폭행 당하는 흉악범죄가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질문이 이어졌다.

슬라이드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이 끝난 뒤 우리나라 말로 '해피 추석'이라는 인사를 하며 웃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이 끝난 뒤 우리나라 말로 '해피 추석'이라는 인사를 하며 웃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이정민

슬라이드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마친 뒤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테이큰2> 홍보차 내한한 배우 리암 니슨이 17일 오전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열린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마친 뒤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리암 니슨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주인공인 브라이언 역을 맡아 녹슬지 않은 액션을 선보였다. 영화<테이큰2>은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27일 개봉 예정이다.이정민

그는 "개인적으로 유니세프 홍보대사로 10년 동안 일하고 있다. 유니세프로부터 인신매매나 문제에 대해서 보고를 받은 적이 있다. 수치도 본 적이 있다. 동유럽에서 이런 실종자들이 많이 발생한다. 유니세프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런 사람들이 발견됐을 때,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런 범죄가 만연하는 게 현실인 것 같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리암 니슨은 15일 오후 11시경 전세기편으로 김포공항에 도착했다. 17일 오전 공식 내한 기자회견,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프리미어 행사 등 공식 일정을 소화한 후에 18일 출국한다. 

한편, <테이큰2>는 지난 2008년 개봉한 <테이큰> 이후 4년만에 돌아온 작품이다. 브라이언(리암 니슨 분)의 딸 킴(매기 그레이스 분)을 납치해 응징을 당했던 인신매매범의 아버지가 브라이언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액션 스릴러 영화다. 오는 27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 예정이다.

리암 니슨 테이큰 테이큰2 내한스타 유니세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