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 한예리, 이장우가 드라마 <예쁜남자>에 출연 예정이다.이정민
|오마이스타 ■ 취재/이선필 기자| 드라마 <예쁜남자>의 주요 출연진의 윤곽이 잡혔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장근석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에서 배우 한예리와 이장우가 합류하게 됐다.
배우 장근석은 MG 그룹의 서자이자 매력 넘치는 꽃미남 독고마테 역을 맡았고, 한예리가 그를 10년 간 짝사랑하는 보통 여자 김보통 역으로 등장한다. 또한 이장우는 MG 홈쇼핑의 만년 대리 최다비드 역을 맡을 예정이다. 김보통이 독고마테를 좋아하고, 최다비드가 김보통만을 바라보는 와중에 여러 인물들이 이들의 사랑에 개입한다는 설정이다.
세 명의 주요 캐릭터와 함께 드라마에선 홍유라, 나홍란을 비롯해 7명의 여자가 더 등장한다. 이들은 자신의 사랑을 위해 얽히고설키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예쁜남자>는 만화 <언플러그드보이> <오디션> 등 여러 히트작을 낸 천계영 작가의 동명원작을 다룬 작품. 마성의 꽃미남 독고마테와 그를 10년간 짝사랑한 시골처녀 김보통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영화 <파파로티> <7번방의 선물> <노브레싱> 등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예쁜남자>는 곧 편성 확정 후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