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20주년' 한정판 기념메달·KTX 레고블록 놓치지 마세요

코레일유통, 전국 주요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 시행... 철도역 매장서 아메리카노 2천원 등

등록 2024.03.28 08:42수정 2024.03.28 08:42
0
원고료로 응원
a

KTX개통 20주년 기념메달 판매 및 카페스토리웨이·트리핀 할인 포스터 ⓒ 코레일유통

 
KTX 개통 20주년을 맞이해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전국 철도역 주요매장에서 대국민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한정판 기념메달이나 KTX-산천 조립블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돼 철도 이용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은 28일 "KTX는 2004년 4월 1일 개통해 올해로 개통 20주년을 맞았다"면서 "이를 기념해 오는29일부터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판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코레일유통은 한국조폐공사와 협력해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을 제작했다. 이 기념메달은 지난 15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았으며, 오는 2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장소는 전국 8개 장소로, 옛 서울역인 문화역서울284, 중소기업명품마루 4개소(서울·대전·광주송정·동대구), 스토리웨이 편의점 3개소(용산·부산·익산)에서 구매할 수 있다. 
 
a

'KTX-산천 열차 조립블록' 한정판 ⓒ 코레일유통

 
또한, 기존에 판매해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TX-산천 조립블록'은 KTX 개통 20주년 기념 한정판 버전으로 리뉴얼해 제작됐다. 한정판 제품 2000개를 준비해 전국 스토리웨이 매장에서 판매한다. 수원역에는 전용 자판기를 설치해 운영한다.

여기에 더해서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행사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2천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신규 출시 메뉴인 블루베리라떼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철도 이용객들에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코레일유통은 철도역 내 광고매체와 상업시설 POS 모니터를 통해서는 KTX 개통 20주년 홍보영상을 송출한다. 전국을 반나절 생활권으로 연결하며 새로운 교통 패러다임을 제시한 KTX를 국민들에게 알리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유원종 코레일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은 "지난 20년간 KTX의 성장을 함께하며 응원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철도를 이용하는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 서비스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코레일유통 #KTX개통20주년 #KTX20주년기념메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4. 4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5. 5 하이브-민희진 사태, 결국 '이게' 문제였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