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겨울철 한파 예방 승강장 편의시설 개선

방풍막 14개소, 스마트 승강장 1개소 설치

등록 2022.11.04 17:52수정 2022.11.04 17:52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양평군이 겨울철 한파 피해 예방을 위해 이용객이 많고 바람에 취약한 버스승강장 14개소에 방풍막 설치와 스마트 승강장 1개소를 신규 설치했다. ⓒ 양평

 
경기 양평군이 겨울철 한파 피해 예방을 위해 이용객이 많고 바람에 취약한 버스승강장 14개소에 방풍막 설치와 스마트 승강장 1개소를 신규 설치했다.

지난 2018년부터 설치되어 온 버스승강장 방풍막은 이용객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으며, 올해 설치한 14개소의 방풍막은 내년 3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공기 청정 기능과 냉난방 기능, 버스정보시스템 등을 갖춘 스마트 승강장 1개소를 시범 설치하고 추후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권용진 교통과장은 "버스 이용객 편의를 위해 버스승강장 방풍막 추가 설치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며 "센서등, 쿨링 포그, 온열의자 등의 버스승강장 시설물 설치로 이용객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평 #경기도 #전진선 #버스승강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이사 3년 만에 발견한 이 나무... 이게 웬 떡입니까
  2. 2 '내'가 먹는 음식이 '우리'를 죽이는 기막힌 현실
  3. 3 도시락 가게 사장인데요, 스스로 이건 칭찬합니다
  4. 4 장미란, 그리 띄울 때는 언제고
  5. 5 '입틀막' 카이스트 졸업생 "석유에 관대한 대통령, 과학자에게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