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스케치북> 공효진의 '사랑 노래' 들어보셨어요?

"데뷔 이후 첫 공중파TV 출연 마이큐 응원 듀엣"

12.02.08 10:40최종업데이트12.02.08 10:40
원고료주기

▲ 배우 공효진지난 해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최고의 사랑> 관련 인터뷰 당시의 모습이다.ⓒ 이정민


배우 공효진이 KBS 음악 방송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서 노래를 선보이게 됐다. 평소 TV 예능이나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였기에 사실상 첫 출연인 셈이다.

공효진의 이번 <스케치북> 출연은 평소 그와 친하게 지내왔던 가수 마이큐와의 의리 때문에 이뤄진 것이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인 마이큐가 공중파 방송에 처음 출연하는 데에 대한 응원 차원이었다.

방송 녹화 자리에서 공효진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무척 떨렸는데 유희열씨와 관객 분들로 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면서 "마이큐를 응원하기 위해 나온 자리였는데 오히려 내가 더 큰 추억을 안고 온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대에서 공효진은 마이큐와 함께 '나 너를 사랑하나 봐'를 열창했다. 이미 지난해 10월 마이큐와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곡이었다. 노래와 함께 공효진은 최근 근황과 함께 오는 2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러브픽션>에 관한 이야기로 관객에게 다가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마이큐·공효진과 함께 바비킴이 이끄는 힙합팀 부가 킹스와 FT 아일래드, 가수 린이 무대 공연을 보여주었다. 녹화 분은 오는 10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공효진 스케치북 유희열 하정우 마이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네이버 채널에서 오마이뉴스를 구독하세요

A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