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월화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이 예정보다 2부 앞당겨 14부작으로 종영한다.

채널A 월화드라마 이 예정보다 2부 앞당겨 14부작으로 종영한다. ⓒ 채널A


채널A 월화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이 예정보다 2부 앞당겨 14부작으로 종영한다.

<K-팝 최강 서바이벌>에 출연하는 한 배우 관계자는 "본래 16부로 예정돼 있었지만 14부로 종영하기로 결정을 했다"라며 "제작사로부터 그렇게 전달을 받았다. 5월 중순까지 촬영을 해야 했지만 이미 최근에 촬영이 다 끝났다"고 말했다.

<K-팝 최강 서바이벌>은 극중 m2의 동생 격인 'm2주니어'를 선발하는 과정을 통해 가요계를 현실감이 있게 그린 작품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을 통해 좌절과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3월 19일 첫 방송됐으며 고은아, 박유환, 곽용환, 홍경민, 박효주 등을 비롯해 아이돌들이 총출동했다. 하지만 방송 내내 1%를 넘지 못하는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해 내부적으로 조기종영의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종편채널인 TV조선도 개국 드라마로 야심차게 <한반도>를 선보이며 24부작으로 기획을 했지만 6부 앞당겨 18부작으로 종영한 바 있다.

종편 드라마가 연이어 시청자들에게 외면을 받으며 조기 종영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K-팝 최강 서바이벌>은 5월 1일(화) 마지막 방송된다.

최강서바이벌 채널A 조기종영 한반도 박유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