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 이 훤 역으로 사극 속 왕의 캐릭터를 새롭게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는 김수현이 오는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작사/작곡 김창락)'을 공개한다.
김수현<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 이 훤 역으로 사극 속 왕의 캐릭터를 새롭게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는 김수현이 오는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작사/작곡 김창락)'을 공개한다. 키이스트

배우 김수현이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극본/진수완, 연출/김도훈·이성준, 제작/팬 엔터테인먼트) OST 참여를 확정지었다.

<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 이 훤 역으로 사극 속 왕의 캐릭터를 새롭게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는 김수현이은 오는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해를 품은 달> OST Part.6 '그대 한 사람(작사/작곡 김창락)'을 공개한다.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극중 주인공 이 훤의 마음으로 연우(한가인 분)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그대 한 사람'은 <해를 품은 달>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시킬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OST '드리밍'을 통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던 김수현은 이번 '그대 한 사람'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절제된 스트링 선율에 더해진 김수현만의 깊이 있는 중저음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것이라는 소속사의 전언이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신제광 본부장은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 여러분들께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수현에게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마지막 2회 방송 분을 남겨두고 훤과 연우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수현 해를 품은 달 한가인 O.S.T. 그대 한 사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