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프러포즈송 '청혼하는 거예요' 공개

포맨, 프러포즈송 '청혼하는 거예요' 공개 ⓒ 해피페이스 엔터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봄과 어울리는 프러포즈송을 발표한다.

포맨은 8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볼륨2 <땡큐(Thank You)>의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포맨의 새 미니앨범 <땡큐(Thank You)>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낸 밝은 분위기의 앨범으로 달콤한 남자로 변신한 포맨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다.

타이틀 곡 '청혼하는 거예요'는 가수 미(Mllll)가 작사 작곡한 팝 발라드 러브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남자의 설렘을 표현한 노래다.

또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곡 '프러포즈(Propose)', 지난달 17일 먼저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미디움 템포의 '땡큐', 경쾌한 리듬과 밝은 가사의 '넌 나의 빛', 달콤한 알앤비 곡 '엔젤(Angel)' 등이 수록돼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그동안 애절한 발라드로 차트를 휩쓸었던 포맨이 계절의 여왕 5월과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맨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6월 1일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6월 8일 부산 KBS홀에서 <2013 포맨 콘서트 '들려줄게'>를 연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