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OST에 참여한 10cm

케이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OST에 참여한 10cm ⓒ 미러볼 뮤직


더 이상 인디라고 묶을 수 없겠다. 밴드 '10cm'(보컬·젬베 권정열, 기타·코러스 윤철종)가 드라마 OST 곡에 도전한 것. 주인공은 tvN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이다.

드라마 OST는 인디신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온 10cm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분야다. 이들이 맡은 노래는 드라마의 메인타이틀 곡인 '온리 유(Only U)'로 드라마의 성격에 맞는 톡톡 튀는 밝은 곡이다. 10cm가 부른 해당 곡의 음원은 18일 자정 무렵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까지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아메리카노' 등 여러 인기곡을 발표했던 10cm인 만큼 이번 OST 참여를 주목해 볼만하다. 10cm는 최근까지 윤일상 작곡가의 21주년 기념 앨범 수록곡인 '애상'을 비롯해, 리쌍 7집 수록곡 'TV를 껐네'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한편 수목 미니시리즈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젋은 남녀들 사이의 러브스토리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드라마. 이진욱·정유미·김지석·김지우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오는 20일 첫 방송이다.

10CM 십센치 로맨스가 필요해 정유미 이진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