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정민


24일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선 이색적인 풍경이 벌어졌다. 배우 박건형 덕분이었다. 배우들의 포토타임 및 질의응답을 위해 자리한 취재진들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일일이 촬영한 것.

이후 이어진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이 '기행'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박건형은 "저만의 힘을 내는 방식"이라며 "취재하는 분들을 (카메라에) 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다는 것을 사진을 보면서 잊지 않으려고 한다"며 "또 촬영이 힘들 때 꺼내보면서 힘을 얻을 수 있지 않겠느냐"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이 일화에서도 엿볼 수 있듯, 박건형은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완벽한 조건의 독신남인 극중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는 촬영장에서도 마찬가지라고.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 짝퉁구두 업자이자 백수인 박태강 역의 배우 이장우가 익살스런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 짝퉁구두 업자이자 백수인 박태강 역의 배우 이장우가 익살스런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정민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과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가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과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가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 이정민


그의 상대 배우인 김선아는 "꼭 나는 촬영이 있고, (박건형은) 집에 있을 때 배고플 시간인 오후 11시나 12시 쯤 뜬금없이 먹는 걸 상세하게 묘사하는 문자가 온다"며 "그래서 같이 먹자고 하면 '자야겠다'면서 답장을 안 한다"고 하소연하기도 했다. 이에 박건형이 바로 "배고픈 시간에 혼자만 배고플 수는 없지는 않느냐"며 "한번 툭 뱉으면 (김선아가) 바로 걸려든다"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작에서 어두운 캐릭터를 맡아 일상생활에서도 주변 사람들이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번엔 다들 좋아한다"며 즐거워한 박건형은 <아이두아이두>에서 산부인과 의사이자 인기 최고의 매력남인 조은성 역할을 맡아 연기하게 된다. 첫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9시 55분이다.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 강대선 PD, 구두회사 부사장 염나리 역의 배우 임수향, 짝퉁구두 업자이자 백수인 박태강 역의 배우 이장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MBC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아이두> 제작발표회에서 산부인과 의사 조은성 역의 배우 박건형, 구두회사 지니킴 이사 황지안 역의 배우 김선아, 강대선 PD, 구두회사 부사장 염나리 역의 배우 임수향, 짝퉁구두 업자이자 백수인 박태강 역의 배우 이장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정민


박건형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이장우 임수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