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브루스 윌리스는 "그(이병헌)의 액션 연기는 내가 절대로 할 수 없는 그런 연기를 보여줬다"고 호평했다.

▲ 이병헌 브루스 윌리스는 "그(이병헌)의 액션 연기는 내가 절대로 할 수 없는 그런 연기를 보여줬다"고 호평했다. ⓒ 파라마운트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미국의 유명 TV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이병헌을 언급하며, 최고의 액션연기를 펼쳤다고 극찬을 했다.

미국의 유명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MTV에서 <지아이조2>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한 브루스 윌리스는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하는 도중 이병헌을 언급했다. 그의 액션 연기를 "대단하다(So great)!"라고 치켜세운 것.

브루스 윌리스는 "그(이병헌)의 액션 연기는 내가 절대로 할 수 없는 그런 연기를 보여줬다"며 "그와 비교하면 나는 액션배우라고 부를 수도 없다. 이병헌은 정말 너무 멋지다"고 호평했다.

또한, 그는 "기회가 되면 그와 다른 영화도 함께 출연 하고 싶다"며 "정말 그는 대단하다" 고 이병헌의 연기에 감탄한 모습을 보였다.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액션스타인 브루스 윌리스가 직접 이병헌의 액션 연기를 극찬한 사실이 알려지며, <지아이조2>에서 이병헌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한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아이조2>는 한국에서 오는 6월 21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병헌 지아이조2 브루스 윌리스 MTV 액션배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