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김시곤, 서명옥 강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강남 새롭게 도약시키기 위해 기존 정치인 아닌 참신한 인물 필요"

등록 2022.04.30 13:07수정 2022.04.30 13:07
0
원고료로 응원
a

김기수ㆍ김시곤 예비후보가 서명옥 강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서명옥 예비후보측 제공

 
국민의힘 강남구청장 경선에서 탈락한 김기수·김시곤 예비후보가 서명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두 사람은 지난 29일 강남구 삼성동 서명옥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강남구를 새롭게 도약시키기 위해서는 기존 정치인이 아닌 참신한 인물이 구청장을 맡아야 한다"며  "민의 고통과 아픔에 대한 치유와 감동을 주는 지도자인 만큼 강남구를 품격있게 끌어 나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지지를 표명했다.

이어 "서 후보는 강남구민의 삶을 위협하는 잘못된 정책과 행정을 꼬집는 과감한 행보를 보여줬다"면서 "우리를 대변할 지도자로 확신한다. 서 후보 지지를 강남구민 여러분께 천명하는바, 강남의 새로운 도약에 힘을 모아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기수 예비후보는 대한보건교육사협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김시곤 예비후보는 대한교통학회장을 역임했다.

서명옥 예비후보는 "뜻을 같이해주셔서 감사하다. 강남 구민의 삶을 더 풍요롭게, 희망차게, 건강하게 만들겠다. 강남 그 이상의 강남을 만들어 가기 위해 두 분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강남내일신문 게재
#국민의힘 #강남구청장 후보 #서명옥 #김기수 #김시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3. 3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4. 4 하이브-민희진 사태, 결국 '이게' 문제였다
  5. 5 용산에 끌려가고 이승만에게 박해받은 이순신 종손
연도별 콘텐츠 보기